아주경제 기수정 기자=인터파크도서가 오는 28일 공지영 작가의 신작 장편소설 '높고 푸른 사다리' 출간에 앞서 신간 예약 구매고객 대상 단독 이벤트를 연다.
인터파크도서는 '높고 푸른 사다리'예약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 및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오는 28일까지 해당 도서를 구매하면 에코백을 증정하고 16일부터는 도서 결재 완료 후 인터파크도서의 줄서기 이벤트 '럭키라인'에 응모하면 순서에 따라 양키캔들 및 아이포인트 2000P를 추첨해 증정한다.
인터파크도서는 이번 신간 출시를 맞아 이달 28일까지 '공.행.시! 공지영의 행복한 시간, 작가전'도 진행한다.
해당 기획전에서는 공지영 작가가 지난 26년간 집필한 주요 도서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인터파크도서 문학 담당 홍성원 MD는 “공지영 작가는 전집이나 시리즈가 아닌 단행본만으로 통권 1000만부 판매를 기록한 한국 최고의 인기 작가로, 신간 '높고 푸른 사다리' 역시 특유의 필력과 흡입력 있는 스토리로 믿고 읽을 수 있다.”며“인터파크도서에서 예약 구매를 통해 사은품 및 최대 포인트 적립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높고 푸른 사다리'는 '도가니' 이후 공지영 작가가 4년 만에 내놓은 장편 소설로, 한 젊은 수사의 방황과 사랑을 그린 일종의 성장소설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