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차기 공주 돌격대 [사진제공=네오싸이언] |
이 날 부터 오는 30일 오전 11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는 겅호에서 개발한 각종 게임 타이틀이 총 출동한다. 새롭게 오픈된 ‘최강 콜라보 스테이지’에서 ‘퍼즐앤드래곤’, ‘라그나로크 온라인 모바일 스토리’, ‘크레이지 타워’, ‘전국 전가 트리거’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해당 스테이지에서만 얻을 수 있는 한정판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발차기공주 돌격대’는 ‘최강 콜라보 스테이지’ 오픈을 기념해 이 날 정기 점검이 끝난 후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프리미엄 티켓’ 3장을 선물하며, 이벤트 종료일까지 매일 50만 코인을 지급한다.
또한 강화 응원 주간으로 강화석의 강화 포인트가 25% 상승, 아이템 강화비 25% 인하, 일반 스테이지 코인 2배, 레어 몬스터 퇴치 시 획득 가능한 코인이 20배가 되는 등 강화 진행 시 유리한 조건을 제공한다. 더불어 우정 슬롯에서 강화석 빈도 출현 빈도가 증가하며, 프리미엄 티켓 구매 개수에 따라 ‘코인’, ‘프리미엄 티켓’ 등을 추가로 지급한다.
기타무라 요시노리 네오싸이언 대표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는 겅호의 대표 게임들의 캐릭터를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콜라보레이션 외에도 혜택이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발차기공주 돌격대’ 공식 홈페이지(punt.neocyon.com/i)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