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 "총각들이 왔어요 왔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11-15 08:5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15일부터 성수아트홀서 공연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

아주경제 박현주 기자 =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가 15일 성수아트홀에서 화려한 막을 올린다.

 
인기 아이돌 그룹 '비투비'의 리드보컬인 '서은광',  대학로를 대표하는 뮤지컬 배우들인 김남호, 김대현, 송욱경, 홍희원, 안재영, 전역산(전아민), 곽호웅, 정가호, 박영필, 황바울, 조성재, 구옥분, 김아영, 박예소, 이명화 등의 캐스팅으로 역대 최강팀을 자랑한다.

 
2008년 초연때부터 2010년까지 총각네 야채가게를 연출, 호평을 받아왔던 김한길이 다시 연출로 참여했고, 김종욱찾기, 심야 식당의 김혜성 음악감독과 정영작사가, 신선호 안무감독까지 환상의 호흡을 보여준 최정상급 스텝들이 의기 투합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는 지난 10월 한달여간 공연된 일본 아뮤즈 뮤지컬 시어터에서의 흥행 돌풍에 이어 국내에서도 티켓오픈시 창작뮤지컬 1위를 기록하며 티켓파워를 과시했다.

 
또한 2014년에도 일본 뿐 아니라 중국공연이 확정지어짐에 따라 한-중-일 아시아 3개국에서 초청공연과 라이센스 모두 공연 한 대한민국 대표 창작뮤지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열심히 땀흘리며 살아가는 청춘들의 고민과 방황을 담은 공감가는 이야기와 감성을 자극하는 노래와 신나는 커튼콜 등 관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매 시즌마다 직장인들의 폭풍공감을 완벽하게 이끌어내며 연말 최강 문화 송년회 공연으로도 인기다. 연말시즌엔 전 음악넘버 편곡을 통한 리얼 브라스 와 일렉기타, 오케스트라까지 재녹음을 통해 더욱 시원하고 밀도감있는 사운드를 시도했다. 오는 22일까지 프리뷰할인이 적용되며,  수험생은 5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02)332-4177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