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롯데호텔서울이 여자 친구 또는 모녀끼리 우아한 밤을 즐길 수 있는 여성전용 파티 패키지 2종을 내년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여성전용 객실 층에서 특별한 파티를 꾸밀 수 있는 ‘레이디스 나이트 패키지’는 레이디스 플로어 디럭스 룸에서의 1박과 클럽라운지 3인 이용, 그리고 수영장, 사우나 및 피트니스 3인 혜택을 기본 특전으로 한다.
여기에 하프사이즈 화이트 와인, 과일, 꽃이 준비된 커티시와 함께 버니니 3병, 피자, 파스타, 샐러드가 제공되는 파티 세트 메뉴, 가능시 무료 엑스트라 베드 서비스를 제공하며블루투스 스피커와 특별한 추억을 기록으로 남길 수 있는 인스탁스 카메라를 필름 20매와 함께 대여해 준다. 가격은 46만원.
‘브라이덜 샤워’와 ‘베이비 샤워’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레이디스 프레스티지 패키지’는 나이트 패키지의 모든 혜택을 4인 기준으로 즐길 수 있다.
레이디스 럭셔리 스위트 룸으로의 객실 업그레이드 서비스와 파티 데코레이션이 마련되고 특별히 호텔 조리장이 직접 만드는 파티 세트 메뉴는 벨에어 와인과 과일, 치즈 플레이트 등을 포함한다. 패키지 가격은 96만원.
단 패키지 요금은 모두 세금 및 봉사료 별도다. (02)759-7311~5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