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 모델하우스 가면 명품백·신형자동차 ‘우르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11-21 15:5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이명철 기자 =평소 신규 분양 아파트에 관심이 있는 수요자라면 이번 주말은 필히 모델하우스를 방문해야 할 것 같다.

가을 분양 성수기 막바지에 다다르면서 마지막 ‘골든위크’로 불리는 이번주에 모델하우스를 일제히 문을 열고 각종 경품을 내걸며 수요자 끌어들이기에 나섰기 때문이다.

20일 업계에 따르면 이번주에만 전국 약 14개 단지가 모델하우스를 개관하고 분양 일정에 돌입한다.

젊은 수요층이 많은 오피스텔이나 강남권 대단지 등에서는 고가경품 행사가 주로 진행 중이다. 샤넬백이나 K3세단, 호텔 패키지 등이 내걸렸다. 주부나 학부모를 노린 와플쿠폰이나 자전거·헤어드라이기 등 생활밀착형 경품도 마련됐다.

고가 경품의 경우 이목을 끌면서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고, 생활밀착형 경품은 다수 고객에게 당첨 확률이 높기 때문에 수요자 참여를 유도할 수 있다고 업계 관계자들은 전한다.
 
현대건설이 서울 마곡지구 B11-1·2블록에 공급하는 ‘마곡 힐스테이트 에코’ 오피스텔(전용 22.44~42.87㎡ 496실)은 22~24일 모델하우스에서 방문 고객에게 발광다이오드(LED) TV와 안마 의자, 에스프레소 머신, 미니 세탁기, 접이식 자전거 등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선착순 입장 고객 500여명에게는 와플반트 쿠폰도 준다. 또 청약자 중 추첨을 통해 1등(1명) 샤넬 클래식 핸드백, 2등(2명) 김치냉장고를 증정한다.

모아종합건설이 세종시 3-3생활권에 분양하는 ‘M3블록 모아미래도 리버시티’(전용 84~157㎡ 1211가구)도 같은 기간 오후 12시와 2시에 황금열쇠 증정 이벤트를 연다. 오후 4시에는 헤어 드라이기와 냉장고 등 추첨을 실시한다. 선착순 300명에게 라면·섬유유연제 등을 제공하고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도 진행된다.

롯데건설이 부산 동래구 사직동에 선보이는 ‘사직 롯데캐슬 더클래식’(전용 59~124㎡ 1064가구)은 22~28일 3D LED TV와 커피머신기·스팀청소기·자전거 등 경품이벤트를 개최한다.

광주 서구 마륵동에 들어서는 SK건설의 ‘상무 SK VIEW’(전용면적 59~114㎡ 536가구) 는 24일까지 분양 홈페이지에 관심고객으로 등록하면 삼성 TV와 위닉스 전기 온풍기, SK 상품권 등을 추첨으로 제공한다.

포스코건설의 경기도 안양시 관양동 ‘평촌 더샵 센트럴시티’는 분양 홈페이지에서 퀴즈를 풀면 모델하우스에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대림산업이 신반포1차를 재건축한 ‘아크로리버 파크’도 분양 홈페이지 퀴즈 이벤트를 통해 반얀트리 패키지나 오셀라스 스파 이용권, 신세계 상품권 등을 준다.

서울 금천구 독산동 ‘롯데캐슬 골드파크’는 경품 추첨을 통해 기아K3 세단을 추첨하고 LED TV, 스팀청소기, 토스트기, 핸드안마기 등을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