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승훈 콘서트 포스터 공개 ‘봄날 어쿠스틱 감성 담아’

[사진 제공=도로시 컴퍼니]

아주경제 국지은 기자 =오는 5월 6일부터 5년 만에 돌아온 한정판 극장식 공연 ‘THE신승훈SHOW ‘LIMITED EDITION Ⅱ’(이하 ‘리미티드 에디션2’)을 선보이는 신승훈이 봄날의 어쿠스틱 감성이 폭발하는 포스터를 10일 공개했다,

‘리미티드 에디션 2’은 회당 오직 천 명만이 함께하는 친밀감과 극장식 공연의 감성을 극대화할 어쿠스틱 편곡, 아직 소속사 관계자들조차 들어보지 못했던 극비의 미공개곡 발표하면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에 신승훈은 이번 공연의 감성을 전달하는 한편 호응을 보내 준 팬들에게 보답하는 차원에서 새로운 메인 포스터 촬영에 직접 나섰다.

블루 셔츠에 블루 기타를 매고 있는 신승훈의 모습은 이번 한정판 극장식 공연이 주는 ‘교감’의 차별화된 감성을 전하고 있다.

신승훈의 소속사인 도로시컴퍼니 관계자는 “셔츠를 입고 기타를 맨 신승훈이 등장하자 여성 스태프들 사이에 탄성이 흘러나와 한바탕 웃음이 터졌다. 이어 막간의 시간을 이용해 기타 연주를 하며 노래하는 신승훈의 모습에 사진작가가 한동안 촬영을 중단한 채 넋을 놓고 감상해 또 한 번 웃음이 쏟아졌다. 작가에 따르면 노래가 너무 좋아 촬영하는 것을 잠시 잊었다고 하더라”고 당시의 분위기를 소개했다.

‘리미티드 에디션 2’ 오는 5월 6일부터 11일까지 회당 오직 천 명의 관객과 함께 LG 아트센터에서 개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