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CJ E&M 넷마블]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CJ E&M 넷마블(대표 조영기)의 초대형 모바일 RPG ‘다함께 던전왕 for Kakao’가 오는 12일(토) 캐주얼 야구게임 ‘마구마구2014’의 대표 캐릭터와 야구장 배경을 활용한 ‘마구마구 이벤트 던전’을 공개한다고 11일 밝혔다.
‘마구마구 이벤트 던전’은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신바람 나는 야구의 재미를 선사하고자 ‘마구마구2014’의 콘텐츠를 적용해 특별히 제작된 던전으로 ‘마구마구2014’의 대표 캐릭터 ‘마구돌이’를 비롯해 야구와 관련된 다양한 아이템들이 등장한다.
오는 25일까지 한시적으로 열리는 이번 이벤트 던전에서는 ‘악동 베이스볼’, ‘악동 베트’, ‘골드’, ‘강화석’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야구공 모양의 보스 몬스터 ‘마구돌이 부심골렘’과 ‘마구돌이 주심골렘’도 만나볼 수 있다.
넷마블은 ‘마구마구 이벤트 던전’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 던전을 탐험하고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면 ‘마구돌이 백호산’, ‘마구돌이 강태풍’, ‘마구마구 부심 골렘’ 등 최대 6성급 소환수를 지급하는 ‘마구마구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매일 이벤트 던전에 입장해 일반던전 및 상급던전을 발견하면 ‘마구돌이 강태풍’, ‘악동 베이스볼’, ‘악동 배트’ 등을 보상으로 지급하며, 발견한 던전을 완료하면 ‘반지’, ‘소환수 뽑기권’ 등을 추가 지급한다.
‘다함께 던전왕’은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everydk)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