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갤럭시 라이프스타일 트래블 라인]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제일모직 갤럭시는 남성들을 위한 겨울용 아우터 '트래블 라인'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트래블 라인은 겨울철 비즈니스맨들을 위해 실용성과 패션성을 동시에 겸비한 스타일로 겨울 시즌 주력 아이템으로 출시됐다.
제품은 △테일러드 실루엣에 활동성과 기능성이 특징인 트래블 재킷 △기후 대응형 기능성, 편안한 착용감, 멀티포켓 사양 등이 특징인 트래블 코트 △PN(폴리나일론) 소재의 캐주얼 외관, 활동성과 착용감이 우수한 트래블 파카로 구성됐다.
주력 상품인 트래블 재킷은 겨울철 추위를 한방에 날릴 수 있도록 다운 충전재를 적용했을 뿐 아니라 사방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이 뛰어나며, 일반 겨울 재킷보다 50% 정도 무게를 낮춰 오랜 시간 착용에도 어깨의 압박감을 최소화할 수 있다.
트래블 코트는 가죽 소재 등을 활용해 활동적인 느낌을 주며, 바람막이 기능과 내부 멀티 포켓으로 해외 여행에 제격이다.
트래블 파카는 기능성 발열 안감과 3 레이어 코팅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강화했다. 또 내외피가 분리되도록 디자인돼 외부 온도에 따라 실용적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PN(폴리 나일론) 소재를 활용해 비즈니스 캐주얼에 적합한 스타일링이 가능하고, 초경량 안감을 사용해 무게를 대폭 낮췄다.
윤정성 제일모직 갤럭시라이프스타일 책임은 "트래블 라인은 겨울철 비즈니스 여행이 잦은 직장인들에게 보온성·활동성·패션성이 가미된 최고의 아이템"라며 "캠핑 3백만 시대를 넘어선 지금 도심지는 물론 야외활동에도 손색이 없는 이번 제품이 시즌 킬러 아이템으로 등극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