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경찰 불구속수사?” 인천 연수구 송도 어린이집 4살 폭행 보육교사 내동댕이 CCTV 동영상


아주경제 정순영 기자 =“경찰 불구속수사?” 인천 연수구 송도 어린이집 4살 폭행 보육교사 내동댕이 CCTV 동영상…“경찰 불구속수사?” 인천 연수구 송도 어린이집 4살 폭행 보육교사 내동댕이 CCTV 동영상

인천 연수구 송도의 한 어린이집에서 보육 교사가 4살 어린이를 내동댕이 치며 폭행하는 CCTV 동영상이 공개돼 충격을 주고 있다.

인천 연수구 경찰서는 지난 8일 송도의 한 어린이집 교실에서 자신의 4살 딸 A양이 보육 교사 B씨에게 내동댕이 치며 폭행당했다는 신고를 접수해 CCTV 동영상을 수사 중이라고 13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인천의 어린이집 교사 B씨는 A양에게 식사 후 남은 음식을 먹게 했고, A양이 이를 뱉어내자 아이의 머리를 내리쳤다.

특히 인천의 이 어린이집은 아이가 큰 충격의 폭행을 당했음에도 울지 않고 떨어진 음식물을 다시 집어먹는 등의 이상 행동을 보여 상습 폭행 의혹이 제기되고 있다.

이 모습을 본 인천의 어린이집 아이들도 무릎을 꿇고 앉은 채 친구가 맞는 모습을 고스란히 지켜보는 모습도 담겨있다.

한편 경찰은 인천 어린이집 교사 33살 양 모 씨를 불구속 입건하고, 관리를 소홀히 한 혐의로 어린이집 원장을 불러 조사할 방침이다.

이 사건은 A양이 아닌 A양의 어린이집 친구가 폭행 사실을 부모에게 알리면서 A양의 부모도 이 사건을 인지하게 됐다.

A양의 부모는 곧바로 해당 어린이집을 찾아 CCTV를 확인한 뒤 경찰에 신고했다. A양은 아동심리치료 등을 받을 계획이다.

 

[영상=mkij81 유튜브]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