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김사은, 성민과 결혼한 지 79일째.."31일 입대에 홀로 적응 고민"

안녕하세요 김사은, 성민과 결혼한 지 79일째.."31일 입대에 홀로 적응 고민"[사진=안녕하세요 김사은, 성민과 결혼한 지 79일째.."31일 입대에 홀로 적응 고민"]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안녕하세요'에 출연한 김사은이 남편 슈퍼주니어 멤버 성민의 입대 소식을 알렸다.

9일 방송된 KBS2TV 예능프로그램 '안녕하세요'에는 배우 김사은을 비롯해 변정수, 틴탑 니엘, 보이프렌드 동현,정민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신동엽은 김사은을 "결혼한 지 79일 된 새댁이다"라고 불렀고 MC 이영자는 남편 성민의 입대 소식을 꺼냈다.


이에 김사은은 "그게 고민은 아니다. 몰랐던 것도 아니고 이미 알고 있었던 부분이기 때문에 그게 고민은 아니다" 며 "하지만 홀로 어떻게 적응을 해야 할까 싶다"고 고민을 털어놨다.

앞서 김사은과 성민은 지난 13일 서울 강남의 한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성민은 오는 31일 경기 부천 17사단 신병교육대대에 입소,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뒤 현역병으로 복무한다.


안녕하세요 김사은 성민 안녕하세요 김사은 성민 안녕하세요 김사은 성민 안녕하세요 김사은 성민 안녕하세요 김사은 성민 안녕하세요 김사은 성민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