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인천, 윈터 위시리스트 패키지 출시

그랜드 하얏트 인천 [사진=그랜드 하얏트 인천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 그랜드 하얏트 인천이 겨울을 앞두고 '윈터 위시리스트' 패키지를 출시한다.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이용해 오는 12월 10일까지 예약하면 1박 당 5만원 할인과 함께 패키지의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패키지의 '펀 옵션'에는 객실 1박과 성인 2인 아침 식사, 다양한 놀이 시설의 윈터 플레이 존과 닌텐도 플레이 존 무료 이용이 포함된다.

낮은 수심과 따뜻한 수온의 어린이 수영장을 포함한 총 3개의 수영장과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도 이용할 수 있다.

‘풀 옵션’을 이용하면 이 모든 혜택에 저녁 식사가 추가된다.

두 옵션 모두, 함께 투숙하는 만 12세 미만 어린이 2명까지는 패키지에 포함된 식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도 윈터 위시리스트 패키지 만의 혜택이다.

윈터 플레이 존은 패키지 고객만을 위한 실내 놀이 공간으로 자연, 과학, 예술 모두를 체험할 수 있는 곳이다.

상상놀이터 코리아에서 선보이는 파란 대형블록 ‘이메지네이션 플레이그라운드’와 바람의 흐름을 체험하는 윈드 터널, 돌아가는 칠판 초크 스피너, 경사로 활용해 길 만들기 놀이 등 미국의 어린이 박물관과 비슷한 구성의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얼리버드 프로모션 외에도 그랜드 하얏트 인천 클럽 앳 더 하얏트 회원들에게는 2만원 할인이, 삼성카드 결제 고객에게는 특별 기념품이 제공된다. 단 중복할인은 불가하다. 

윈터 위시리스트 패키지는 오는 12월18일부터 내년 1월2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5만원 할인의 얼리버드 프로모션 적용 시 펀 옵션은 25만원부터, 풀옵션은 37만원(세금 별도)부터다. 032-745-1234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