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 1기 대학생 서포터스 지원 대상은 블로그 및 SNS 활용에 익숙하고 담수생물, 생물자원, 환경 등에 대해 관심이 많은 전국의 대학생 및 휴학생(전공 불문) 누구나 가능하다.
선정된 대학생 서포터스는 기관 및 사업의 온·오프라인 홍보를 통해 마케팅 및 홍보 실전을 경험하는 기회를 갖게 된다.
캠페인, 재능기부, 사회공헌활동 등 오프라인 홍보활동, SNS 채널을 활용한 온라인 홍보(콘텐츠 생산형 기사 작성)로 나눠 진행한다.
자원관은 서포터스의 만족도를 고취하기 위해 참가자 전원에게 생물 및 표본 관련 다채로운 교육, 팸투어, 진로 모색 등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모집기간은 오는 2월 19일까지며,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누리편지(nnibr@nnibr.re.kr)로 제출하면 된다.
활동기간은 오는 3월부터 6월까지 총 4개월이며, 지원서 양식 및 모집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nnibr.me.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영희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장은 “홍보·마케팅, 생물 관련 전문가를 꿈꾸는 대학생들에게 실무를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 또한 서포터스와의 교류를 통해 국민들과 적극 소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