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강소기업-1인 기업 멘토·멘티 워크숍 개최

[고양시제공]

아주경제 최종복 기자 =  경기고양시(시장 최성)와 고양지식정보산업진흥원(원장 김인환, 이하 진흥원)은 오는 16일「고양 1인 창조기업 비즈니스센터(이하 센터)」에서 ″2016년 고양 강소기업과 함께하는 멘토‧멘티 워크숍″을 개최한다.

이번 워크숍은 고양시 소재 역량 있는 강소기업과 센터에 입주한 1인 창조기업들끼리 현장 중심의 효율적인 멘토링 활동을 통해 상생 발전을 도모하고 마케팅 경쟁력 향상을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행사는 진흥원이 운영하는 기업입주실인 브로멕스타워 및 센터 입주기업 등 총 25개사 이상의 기업 대표 및 관계자들이 참여할 예정이며, IT·SW 및 방송영상 콘텐츠 분야 각 기업의 제품을 직접 전시해 놓고 현장에서 바로 관심 있는 아이템과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기업 간 연계 및 협업을 만들어내는 현장 네트워킹 자리가 마련될 예정이다.

또한 지난 3월 센터에 새롭게 입주한 콘텐츠 제작 관련 4개 회사를 포함한 센터 1인 기업 대표들은 고양시 선배 기업들이 축척해 온 판로 개척 경험과 마케팅 노하우를 즉석에서 전수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진흥원 김인환 원장은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이 자사 제품과 아이디어를 현장에서 나누면서 상호 간 효율적인 멘토링 활동이 전개될 것으로 기대되며, 이를 통해 앞으로의 기업 성장을 견인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본 행사에 관심 있는 기업 관계자 및 예비 창업자는「고양 1인 창조기업 비즈니스센터(031-960-7868∼9)」로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