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반자카파 조현아 [사진=연합뉴스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어반자카파 조현아가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유승호에 대해 언급했다.
어반자카파 조현아가 26일 오후 서울 중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열린 새 앨범 ‘스틸(STILL)' 발매 기념 쇼케이스 및 기자간담회 자리에서 ’널 사랑하지 않아‘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유승호를 극찬했다.
이날 조현아는 “이 노래가 타이틀 곡으로 정해졌을 때 연기가 잘하시는 분이 해주셨으면 좋겠단 생각을 했는데, 유승호 씨와 이호정 씨의 연기가 노래를 더 돋보이게 해줬다”며 “뮤직비디오와 함께 음악을 감상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또 유승호가 뮤직비디오에 출연 의사를 밝힌 것과 관련해 조현아는 “유승호 씨가 저희 음악도 안 들어보시고 어반자카파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해주실 수 있냐는 제안에 흔쾌히 허락해주셨다고 하더라”며 “이호정 씨 역시 ‘발라드는 어반자카파 음악만 듣는다’라고 하시더라”고 고마움을 드러냈다.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지켜봤던 조현아는 “유승호 씨의 연기를 모니터로만 보다가 실물로 걸어나오실 때는 정말 멋지더라”고 감탄했다.
한편 어반자카파 새 앨범 ‘스틸’의 타이틀곡 ‘널 사랑하지 않아’는 어반자카파 특유의 발라드 색깔이 묻어나는 가슴 아픈 이별 노래로 멤버 권순일이 작사, 작곡했다.
어반자카파는 27일 0시 새 앨범 ‘스틸’을 공개하고, 오는 6월 18일~19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