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TV 김원기 대표 주식 강연회] 주식명품이 한옥명품을 만났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6-20 15: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한옥호텔 인천 경원재 앰배서더에서 전국 순회 ‘명품 주식 강연회’ 성료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 19일 인천 송도에 위치한 한옥호텔 경원재 앰배서더호텔에서는 화려한 볼거리가 연출됐다. ‘경사를 불러오는 고을’ 이란 뜻인 경원재에 경사스런 일이 일어 난 것일까. 바로 왕의 등장을 알리는 대취타 연주와 함께 왕의 복장을 한 사람이 가마를 타고 등장했기 때문.

등장한 사람은 바로 주식 경력 31년의 우리나라 대표적인 주식 전문가 세계로TV 김원기 대표. 그는 주식 강연 전국 투어 ‘행복해지는 주식 강연회’를 통해 전국의 회원들과 행복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인천 강연회도 전 세계인들을 만나는 송도에 한옥호텔에서 300여명의 회원들이 운집한 가운데 개그맨 김정렬과 황기순의 사회로 초대가수 송대관이 초청되어 무대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국악연주 등 화려한 볼거리와 함께 예정된시간을 넘겨가면서 누구나 부자가 될 수 있다는 희망을 선물해 주면서 성료되었다.

한옥호텔 인천 경원재 앰배서더에서 전국 순회 ‘명품 주식 강연회’[11]



명품 장소에서 우리나라 주식투자의 한 획을 긋는 투자법인 ‘신가치’의 명품 강연까지 더해져 아름다운 조화를 통해 희망을 만들어 내었다.

과거와 현재의 명품과 명품이 만나 미래의 희망을 밝힌 것이다. 서울 강연회가 없어지면서 처음 진행하는 수도권 강연으로 김원기 대표의 31년의 노하우가 녹아 있는 좋은 직강의 기회였다는 한결 같은 평가다.

‘신가치투자’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주식 전문가인 세계로TV 김원기 대표가 주식시장 개미들의 멘토를 자처하며 부산에서 대전으로 다시 울산에서 인천에서 전국을 누비는 무료 주식강연 투어가 3개월째 이어지고 있다. 누구나 부자가 될 수 있다는 자신감과 희망을 선물과 함께 매회 색다른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어 주식 강연회가 투어 ‘행복해지는 주식 강연회’라는 반응을 보이며 횟수가 더할수록 열기를 더하고 있다.

이번 인천 강연회도 ‘운명이 바뀌는 큰 장이 왔다. 바이오, 대선주에서 돈이 쏟아진다’라는 주제로 31년 경력의 노하우를 통해 앞으로 우리에게 펼쳐지는 새로운 세상 속에 수익을 안겨다 줄 종목들을 찾아내는 눈, 주식 타이밍 등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수 많은 투자가들의 궁금증을 명쾌하게 풀어 주었다.

그가 각고의 노력 끝에 창안한 ‘신가치투자법’은 누구나 실전에 적용할 수 있는 투자법으로 투자의 귀재라 불리는 워렌버핏과 피터린치 등의 이론을 탐구하고, 이를 기반으로 끊임없는 연구와 시행착오를 거쳐 비로소 완성된 획기적인 방법으로 미국, 중국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다.

‘신가치투자’는 손절매 없이 상한가가 나오기 쉽고, 더군다나 종목이 분산되어 마음 편히 할수있다는 장점 때문에 안전하다는 평가다. 더군다나 한번 급등되면 단기간에 시세 분출이 이루어지며 배당과 시세차익 둘 다 누려 볼 수 있는 투자법이기에 주식 전문가나 초보자에게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세계로TV를 많은 언론에서는 "부를 통한 나눔"으로 표현하기를 주저하지 않는다. 지난 9일 김원기 대표는 ‘지속가능경영대상’ 사회공헌 부문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했다. "모든 투자가들이 부자를 만들어 많은 분들이 기부와 나눔을 할 수 있도록 도와, 우리나라를 더욱 밝고 나아가 세계강대국으로 만드는 것이 삶의 기쁨이고 행복이다"라며 자심감을 보인다.

한편, 인천 강연회에 이어 다음주 부산강연회는 25일(토) 2시 벡스코 컨벤션홀에서 진행된다. 개그맨 김정렬씨 사회로 초대가수는 도시의 아이들로 예정되어 있다. 부산강연회는 7월 한 달은 쉬고 8월부터는 장소를 옮겨 해운대에 위치한 웨스턴조선호텔에서 열린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