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창조관광기업 공동 ‘K스마일 실천 선서식’ 개최

올해 봄여행주간을 맞아 개최된 환대실천캠페인 결의[사진=한국관광공사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한국관광공사가 오는 29일 오전 11시 한국관광공사 서울센터 6층에서 창조관광기업과 함께 다시 찾고 싶은 대한민국 만들기를 위한 ‘K스마일 실천 선서식’을 개최한다.

이번 선서식에는 오프라인 매장을 중심으로 내외국인 관광객에게 체험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창조관광기업 여섯 곳이 참여한다.

이들 기업은 친절과 미소로 관광객을 맞겠다는 서약을 하고 7월 한 달간 ‘K스마일 방문하Go, 찍Go, 올리Go!'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중 내외국인 관광객이 창조관광기업의 서비스 이용 사진을 SNS에 올리면 기념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7월 6일부터 공사가 운영하는 ‘대한민국 구석구석’(국문) 또는 ‘Visit Koea’(영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사는 창조관광기업과 함께 연중으로 ‘K스마일 릴레이 캠페인’을 전개한다.

7월에는 체험창조형 대표기업(‘아띠’, ‘한복남’, ‘춘천물레길’, ‘라온’, ‘오미’, 'T3' 등 6개 업체)이 참여하는 ‘K스마일 방문하Go, 찍Go, 올리Go!’ 이벤트를 열고 9월에는 IT기반형 대표기업, 3차는 가을 여행주간과 연계한 가운데 시설기반형 대표기업 참여 캠페인을 실시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