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스톤에이지’, 신규 레이드 등 첫 업데이트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턴제 역할수행게임(RPG) ‘스톤에이지’(개발사 넷마블엔투)에 신규 레이드를 추가하는 첫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기계 베르가 레이드’는 정해진 요일에 맞춰 속성이 다른 레이드 보스 ‘기계 베르가’가 등장하며, 레이드 재화, 장비 등 기존 레이드에서 보다 더 높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넷마블은 ‘스톤에이지’의 방대한 정보를 초보 이용자도 쉽게 터득할 수 있도록 재미있게 구성한 공략 영상 ‘스톤이 알고 싶다’를 15회 분량으로 준비했다. 지난 1, 2화에 이어 오는 14일 공개될 3화에서는 모험 플레이 시 막힐 경우에 대한 공략 팁이 공개될 예정이며, 각각의 영상이 일정 조회 수를 넘을 경우 게임재화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유튜브 크리에이터 버준과 뚝대장이 함께하는 이번 영상은 게임 공식카페, 넷마블 유튜브 채널 및 페이스북 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더욱 강력한 기계 공룡이 등장하는 신규 레이드에서 공룡 펫들과 신나는 전투 즐기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기존 이용자는 물론 초보 이용자들도 더 즐겁게 게임을 즐기고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BJ와 함께하는 공략 영상 등 다채로운 콘텐츠 많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투기장에서 플레이 하거나 포획을 할 경우 참여 및 성공 횟수에 따라 크리스탈, 영웅 펫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게임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카페에서 자세히 볼 수 있으며, ‘스톤에이지’와 아이오아이(I.O.I)의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는 특설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