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제3회 인천건축물 그리기 대회 개최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인천 중구(구청장 김홍섭)는 오는 10일 인천아트플랫폼에서 ‘제3회 인천건축물 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그리기 대회는 중구와 2016 인천건축문화제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인천의 건축문화 발전을 위해 개최하는 ‘2016 인천건축문화제’ 일환으로 개최되는 행사다.

‘근대건축물’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유치원생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지난달 29일(월)부터 9월 9일(금)까지 중구청 문화예술과(032-760-6474)에 사전 접수(사전접수 우선, 행사당일 현장 접수 가능)하여 참여할 수 있다.

크레파스, 수채화, 연필화 등 표현방법에는 제한이 없고 도화지는 현장에서 제공되므로 참여 학생은 그리기 도구만 지참하면 된다.

향후 수상자는 개별통보로 교육감상, 인천시장상, 인천중구청장상, 경인일보사장상, 인천건축사협회장상, 인천건축문화제 조직위원장상을 각각 시상하게 되고, 수상작에 대해서는 2016 인천건축문화제 기간(2016. 11. 11. ~ 11. 16.)중 전시될 예정이다.(전시장소 및 전시작품은 향후 공지)

구 관계자는 “개항장 일대 근대건축물의 가치를 재조명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 생각하며 본 행사 이외에 페이스페인팅, 공예체험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하여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오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1]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