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세라, 드라마 ‘여자의 비밀’ OST곡 ‘괜찮아요’ 공개

[사진=더하기 미디어 제공]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가수 제이세라가 1년여의 공백을 깨고 드라마 ‘여자의 비밀’ OST곡 ‘괜찮아요’를 공개했다.

KBS2 일일드라마 ‘여자의 비밀’ OST 수록곡 ‘괜찮아요’ 가창자로 발탁된 제이세라는 지난해 6월 싱글 ‘해줄래요’ 활동 이후 오랜만에 신곡을 선보였다.

이번 신곡 ‘괜찮아요’는 OST 프로듀서 강우경과 최근 활발한 OST 활동을 펼치고 있는 작곡팀 케이던스, 빅마마 ‘배반’과 드라마 ‘최고의 사랑’ OST 써니힐 ‘두근두근’의 작곡가 서재하의 합작품. 제이세라의 애절한 목소리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J-POP 느낌의 발라드곡이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에 따르면 제이세라는 곡 해석 능력과 실력파 보컬리스트의 면모를 발휘하며 일사천리로 녹음을 마쳤다는 후문.

2010년 싱글 ‘론리 나이트’로 가요계 데뷔한 제이세라는 가창 실력을 인정받아 신인시절부터 다양한 프로젝트 앨범의 가창 제안을 받았다. 특히 그는 다양한 음반에 아티스트로 참여하며 ‘차세대 디바’로 자리매김 했다.

한편 드라마 ‘여자의 비밀’ OST Part.12 ‘괜찮아요’는 애절한 음색의 보컬리스트 제이세라가 오랜만에 참여하는 OST 발라드 넘버로 11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