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앤아웃' 미녀 개그우먼 김지민의 충격적인 건강상태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0-11 18: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스카이티브이]


아주경제 이정하 기자 = 미녀 개그우먼 김지민이 더 건강한 쇼 '인앤아웃'에서 충격적인 건강상태를 공개한다.

스카이티브이(skyTV)의 드라마예능 채널 스카이드라마(skyDrama)는 11일 저녁 9시 30분 방송되는 더 건강한 쇼 '인앤아웃'에 미녀 개그우먼 김지민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김지민은 이날 방송을 통해 불면증, 식욕부진, 입술건조증, 과일알레르기 등 다양한 문제를 안고 있다고 밝혔다. 또 과거에는 지하철에서 갑자기 쓰러져서 주변 사람들을 놀라게 만든 적도 있다고 고백했다.

김지민은 2012년 이후 운동이라고는 숨쉬기 운동밖에 한 것이 없고 바쁜 방송일정으로 인해 식사도 이동하는 차안에서 김밥으로 떼우는 것이 대부분이라고 밝혔다.

김지민의 상태를 확인한 의학 전문가들과 바디트레이너들은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한다. 우선 의학 전문가들은 김지민이 겉모습과 달리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는 만큼 이를 해소애야 한다고 조언했다. 바디트레이너들은 운동을 싫어하는 김지민을 위해 어디서든 간단히 할 수 있는 운동을 소개했고, 좁은 어깨가 넓어질 수 있는 운동도 전해줬다.

이날 방송에는 머슬매니아 코리아 스포츠모델 그랑프리 양호석이 바디트레이너로, 한의사 유승선, 성형외과 전문의 심준석, 정형외과 전문의 소동혁이 의학 전문가로 새롭게 합류했다.

'인앤아웃'은 더 건강한 쇼를 주제로 몸의 겉과 안을 동시에 건강하게 만드는 건강 예능 프로그램으로, 의학 전문가들과 바디트레이너들이 패널로 출연해 출연자의 건강 상태를 체크하고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한다. 한석준, 현영, 붐이 MC를 맡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