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이경, 드라마 ‘다시 시작해’ OST곡 ‘누군가를 사랑한다면’ 공개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가수 우이경이 드라마 ‘다시 시작해’ OST곡 ‘누군가를 사랑한다면’를 공개한다.

MBC 일일드라마 ‘다시 시작해’ OST 가창에 나선 우이경은 수록곡 ‘누군가를 사랑한다면’을 13일 정오 발표한다.

타이푼 객원보컬 출신 우이경은 2009년 앨범 ‘룩 앤 미’(Look at Me)로 솔로 데뷔했다. 이후 ‘어쩌죠’ 등으로 인기를 얻은 가운데 각종 드라마 OST를 통해 실력파 가수로 인정 받아 왔다.

이번 신곡 ‘누군가를 사랑한다면’은 심플하지만 강한 리듬위에 서정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수많은 드라마의 OST 곡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작곡가 필승불패가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했다.

10월초 싱글 ‘심장이 빨리 뛰죠’를 발표 후 컴백한 우이경은 ‘누군가를 사랑한다면’ 을 통해 실력파 보컬리스트로서 면모를 보여주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우이경은 이미 수많은 곡의 드라마 OST에 참여한 베테랑 가수로서 신곡 ‘누군가를 사랑한다면’ 녹음에 앞서 드라마 스토리를 체크하면서 극전개의 감정선을 살려내는데 고민을 거듭했다”고 밝혔다.

한편 MBC 일일 드라마 ‘다시 시작해’ OST Part.21 우이경의 ‘누군가를 사랑한다면’은 13일 정오 국내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