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과정은 ‘대한미 한국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가과정’으로 뷰티아티스트를 꿈꾸는 중국 현지 학생들을 모집, 10월 17일 개강해 7일간 총 52시간의 교육을 마치고 11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경인여대, 제3기 피부미용 단기과정 수료식 개최[1]
교육내용은 △메이크업교육, △약초필링교육, △피부과학이론 및 기초실습, △피부종합관리 기계사용법, △현장견학(은성글로벌, 스파휴리재) 등으로 구성, 체계적인 메디컬 에스테틱 교육프로그램으로 K-Beauty Styling의 첨단 기술을 습득하는 과정이다.
김미량 국제교육원장은 축사에서 “이번 3기 과정은 국제교육원과 피부미용과가 공동으로 계획하고 진행한 차별화된 최고의 피부미용 교육과정”이며, “본 교육이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힘써주신 이성내 피부미용과장, 이연 과장과 경인여대 교직원에게 감사를 표하고, 수료생들에게 피부미용관련 사업에 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수료생 대표 CHEN HAINA(진해나)씨는 “짧은 기간 동안 성심성의껏 지도해 주신 선생님과 직원들의 헌신적인 지원에 큰 감명을 받았고, 우수한 한국의 전문피부미용기술을 배울 수 있는 소중한 기회였다”며 교육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다.
관련기사
이번 과정은 피부미용 단기교육과정을 위해 새로 조성한 전용 실습실에서 진행된 첫 교육이었다. 향후 일정은 중국 현지에서 연중 단기교육에 대한 홍보를 통해 교육생을 모집, 11월말 제4기 교육과정이 진행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