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한국, 미러리스 카메라 'PEN E-PL8' 수험생 대상 할인 이벤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1-14 09: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올림푸스한국]

아주경제 유진희 기자 = 올림푸스한국이 ‘2016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 달간 미러리스 카메라 ‘PEN E-PL8’의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 올림푸스한국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오는 16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강남에 위치한 올림푸스 카메라 브랜드스토어에서 실시된다.

해당 기간에 수험표를 지참하고 브랜드스토어에서을 살 경우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품 구매 고객 중 한 명을 추첨해 ‘켄싱턴 제주 호텔’ 디럭스룸 1박 숙박권 1매(동반 1인 포함)도 증정한다.

PEN E-PL8은 아래로 180도 젖혀지는 고해상도의 대형 터치 LCD 모니터를 탑재해 손쉽게 고화질의 셀프 카메라 촬영을 즐길 수 있다.

특히 LCD 모니터를 아래로 내리면 자동으로 셀프 카메라로 전환돼 가장 넓은 화각대를 맞춰 준다. 이 덕분에 여럿이 찍는 ‘위피(wefie)’ 촬영도 어렵지 않게 할 수 있다.

정훈 올림푸스한국 영상사업본부 본부장은 “수험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올림푸스 카메라와 함께 친구들과 많은 추억을 남기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