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온라인 이미지.[사진= 녹스게임즈]
아주경제 송창범 기자 = 녹스게임즈는 서비스 중인 ‘검색온라인’이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고 게임 플레이를 개선하는 업데이트를 1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신규 콘텐츠 ‘은광전’과 ‘돌림판’이 새롭게 추가된다. 대량의 은화와 카드승급석을 획득할 수 있는 ‘은광전’은 73레벨 이상의 유저가 참여할 수 있고, 통합 이벤트를 통해 ‘광산쟁탈’의 진행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돌림판’도 신설된다.
게임플레이를 개선하는 업데이트도 진행된다. 스킬레벨이 최대 200레벨로 상향 조정되고 기존 ‘현상임무’의 빠른완료가 가능해진다. 또 ‘매혹던전’ 입장 후 자동사냥 시 ‘환무’가 자동으로 변경되고, 던전 퇴장시에는 필드 자동사냥으로 변경된다. 이외 혈맹승급 권한을 가진 맹주와 부맹주가 비접속시 모든 혈맹원에게 승급권한이 주어지도록 개선된다.
지난 10월 론칭한 ‘검색온라인’은 삼국지를 배경으로 한 액션RPG 장르의 웹게임이다. 전투리듬에 따라 자유롭게 무기를 전환하며 플레이 할 수 있고, 여기에 장수 마법카드를 수집하는 CCG(카드수집게임)요소가 더해져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삼국쟁탈’, ‘공성쟁패’, ‘무혼’, ‘미인’, ‘영웅’ 등의 다양한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홍준수 녹스게임즈 대표는 “이번 업데이트는 론칭 이후 두번째 실시하는 업데이트로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