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 내년도 지방보조금 지원사업 공모

아주경제 이채열 기자 =김해시가 투명하고 공정한 지방보조금 지원을 위해 '2017년도 지방보조금 지원사업 공모'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내년도 공모사업 지원규모는 총 135개 사업, 26억6천만원으로 이달 20일부터 내년 1월 9일까지 20일간 신청을 받아 담당부서 실무심사와 민간위원으로 구성된 지방보조금심의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2월 중 지원사업을 결정할 계획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단체는 보조금 지원사업 신청서, 지원사업 계획서 등을 작성하여 해당사업 담당부서에 방문하여 제출하면 된다. 단, 공익활동을 주목적으로 하는 법인 또는 단체 중 최근 1년 이상 공익활동 실적이 없는 단체, 법인이 아닌 단체로서 대표자 또는 관리인이 없는 단체, 친목단체 및 최근 3년 이내에 특정정당 또는 선출직 후보를 지지하는 단체 등은 지원에서 제외된다.

한편 김해시는 2017년부터 지방보조금 공모제도 뿐만 아니라 지방보조사업자 법령 위반 등에 대한 신고포상금 제도 및 보조금 결정 통지서 소속원 공람 제도를 시행하여 지방보조사업의 불법행위를 근절할 계획이다.

공모 지원사업 세부사업 내역은 김해시 홈페이지의 공고‧고시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김해시 기획예산과 예산담당이나 보조사업 담당부서에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