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교육, 2017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참가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종합교육기업 장원교육(대표 문규식)이 오는 6일부터 9일까지 서울 학여울역 세텍(SETEC)전시장에서 열리는 '2017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 참가한다고 4일 밝혔다. 

장원교육은 이번 행사에서 일대일 학습 상담은 물론 무료 학력진단테스트 등 유용한 학습 정보와 영유아부터 시작할 수 있는 수학, 한글, 외국어 등 다양한 교육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개별 수준에 맞춰 연산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아이별 맞춤 수학'과 스마트 학습교구 세이펜으로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를 학습하는 '장원 세이펜 중국어', '장원 세이펜 영어', '장원 세이펜 한글' 등을 한 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학습지 업계 최초로 출시한 어휘력 교재 '어휘나무'와 인물을 중심으로 역사를 폭넓게 공부하는 '장원 한국사 우리 인물' 등도 만날 수 있다.

장원교육 부스(1관, A421호)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선물을 마련했다. 장원교육 행사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폼보드 퍼즐 등을 선물하고, 학습 상담을 받는 고객들에게는 간단한 룰렛게임을 통해 양장도서, 문구세트, 3D 공룡퍼즐 등 영유아에게 인기가 많은 자사 교구를 100% 제공한다. 또한, 현장 입회 고객들에게는 구매 과목에 따라 그림한자 사전, 공부상 등 푸짐한 선물을 지급한다.

장원교육 문규식 대표는 "한 자리에서 장원교육의 다양한 교육 상품과 서비스를 체험해 볼 수 있고 무료 학습 상담까지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며 "최신 출시 상품 정보와 영유아 자녀에게 적합한 학습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으니 많은 학부모님들의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