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ZERO 시리즈 230만장 발급

  • 2월 기준 더블 밀리언셀러에 합류

  • 결제금액 최대 3%까지 적립 혜택

[사진=현대카드 제공]

‘현대카드ZERO’ 시리즈가 더블 밀리언셀러 대열에 합류했다. 지난 2월 말 기준, 누적 발급 230만 장을 돌파하며 명실상부한 현대카드의 대표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한 것이다.

현대카드ZERO는 지난 2011년 첫 출시 1개월만에 5만장이 발급됐고 지난해 6월 포인트 적립과 온라인 쇼핑 특화 혜택을 더해 4종으로 확대했다. 이후 매월 약 10만 장 씩 새롭게 발급되고 있다.

지난 1월 한 신용카드 추천 사이트가 매달 사용자들의 카드 상품 조회수를 집계해 발표하는 '신용카드 월간 순위' 자료에 따르면 현대카드ZERO 시리즈가 11개월 연속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5000원, 국내외겸용(VISA) 1만 원으로 저렴하지만 혜택이 많다. 결제금액의 1%를 무조건 적립(할인형은 0.7% 청구할인)해주고, 상품에 따라 제공되는 추가혜택이 더해지면 고객은 결제금액의 최대 3%까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생활 밀착형 카드라는 점도 인기 요인 중 하나다. 일상 사용처에서 특화혜택을 제공하는 현대카드ZERO(포인트형, 할인형) 2종과 온라인 쇼핑 사용처에서 특화혜택이 주어지는 현대카드ZERO MOBILE (포인트형,할인형) 2종으로 구성돼 있다.

현대카드ZERO 2종은 일반음식점과 커피전문점, 대형할인점, 편의점, 버스·지하철·택시 등 생활 밀착형 사용처에서 이용할 경우 1%의 M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현대카드ZERO MOBILE 2종은 온라인 쇼핑 영역에서 결제 시 1.5% M포인트 적립 또는 0.8% 청구할인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고객이 카드 이용 후 5일 이내 선결제하면 포인트형은 0.5% M포인트 추가 적립, 할인형은 0.3%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