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대한국학교 ‘2018 가을 전문가 초청 특강’ 개최

김찬원 대한민국 주칭다오 총영사관 영사.[사진=중국 연대한국학교 제공]

한정림 잉글리쉬헌트 대표.[사진=중국 연대한국학교 제공]


중국 연대한국학교(교장 김창은)는 학생들의 올바른 심신과 글로벌 역량을 키우기 위한 창의적 행사의 일환으로 외부 전문가 초청 특강을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연대한국학교는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김찬원 주칭다오총영사관 영사의 ‘청소년 학교폭력 예방 및 안전교육’(19일), 한정림 잉글리쉬헌트 대표의 ‘The Sky is Limit Now’(27일)란 특강을 연속으로 진행했다.

학생들에게는 미래를 준비하고 현재를 알차게 살아가기 위한 마음가짐에 대한 강의를, 그리고 학부모들에게는 미래를 대비한 자녀 교육을 주제로 자녀를 기르면서 가지게 되는 고민들과 자녀 교육과 관련한 조언을 중심으로 강의를 진행했다.

특히 학생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매우 구체적이고 다양한 자료들이 제시되어 더욱 효과가 컸으며 학부모들은 공감과 감동으로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참석한 학부모들은 훌륭한 강의를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한 목소리로 말했고 한정림 대표는 학생들의 순수한 모습과 진지한 태도에서 학생들의 가능성을 엿볼 수 있었다고 전해 학생들과 학부모들이 더욱 자긍심을 가질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한정림 대표는 인천광역시 교육특별자문관, EBS 초목달 및 텐텐영어프로그램을 기획, 진행하고 있으며 영어교육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가지고 있어 학생들을 위해 봉사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이번 특강 제의를 받아들였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