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아시아나항공과 함께하는 ‘태국 즐기기’ 기획전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기자
입력 2020-01-02 08: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노랑풍선 제공]

㈜노랑풍선(대표 김인중)이 ‘방콕&파타야’에서 특별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태국 즐기기’ 기획전을 개최했다.

‘태국 즐기기’ 기획전에서는 가격은 낮춘 반면 품격을 한층 끌어올린 프리미엄 패키지 상품과 자유일정이 포함된 세미패키지 상품을 선보였다.

‘방콕&파타야 5일 프리미엄’ 상품은 아시아나항공 비즈니스클래스를 이용하고, 전 일정 특급 이상 호텔에서 머문다.

방콕&파타야 5일 세미패키지’ 상품은 고객 여행취향을 고려해 하루 일정과 꽉찬 패키지일정 중 선택이 가능하다.

전 일정 특급호텔 투숙‧식사‧관광지 입장료가 포함됐으며, 기획전 기간 내 예약자에게는 △전통안마 1시간 △과일바구니(객실당 1개) △야간시티투어(송태우+맥주or음료 1병) 등을 준다. 그밖에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방콕에서 가장 크고 오래된 사찰인 ‘왓포사원’과 전통 공예품을 판매하는 인공 수상 시장인 ‘플로팅 마켓’ 등 방콕과 파타야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고, 알카자쇼와 코끼리 트래킹 등 다양한 체험도 즐길 수 있다. 전통안마와 아로마 스파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마련된 ‘태국 즐기기’ 기획전을 통해 방콕·파타야 상품을 이용하면 럭셔리한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기존 상품과는 달리 특별하면서 여운이 남을 수 있는 상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태국 즐기기’ 기획전 대한 자세한 내용과 일정은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