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한호텔 전주 루프톱 야외수영장 [사진=라한호텔 제공]
20일 라한호텔 전주에 따르면, 전주 지역 내 유일한 ‘루프톱 야외수영장’은 전주의 대표적인 관광지 전주한옥마을 전망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호텔 투숙객은 물론 외래객 역시 이용 가능하며, 높이 약 1.2m의 어덜트풀과 0.5m의 키즈풀을 각각 갖췄다. 카바나와 선베드존도 별도로 마련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브런치메뉴, 스낵메뉴와 음료 등이 마련된 풀사이드 바를 이용할 수 있다.
오후 5시부터 저녁 8시 사이 입장하는 고객에게는 인당 야광팔찌 1개와 타투스티커 1장을 무료로 증정하고, 저녁 8시 이후 입장 시에는 야광팔찌 1개와 웰컴 샴페인 1잔(성인 한정)을 제공한다.
매주 토요일 낮 2시부터 저녁 8시까지는 물총 페스티벌 ‘세러데이 워터 워(Saturday Water War)’도 진행한다. 해당 시간대 수영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물총을 대여해준다. 대형 튜브 포토존도 함께 운영한다.
루프탑 야외수영장은 매일 오전 9시부터 밤 22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9월 30일까지 운영된다. 호텔 투숙객에게는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라한호텔 전주는 야외수영장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7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야외수영장 이용객 전원에게 타투스티커를 무료 증정하고, 카바나 예약 고객에 한해 가맥세트(맥주 2잔, 먹태 안주)를 무료로 준다. 단 선착순 5팀에 한한다.
9월 30일까지 외래 고객에 한해 학생증이나 사원증, 전주 지역민임을 증빙할 수 있는 신분증을 제시할 경우 2만원 할인도 제공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