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는 오는 19일까지 SK텔레콤 T맵 이용자에게 전국 숙소 2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매일 오전 11시 'T맵 여행' 메인 화면에 접속한 선착순 500명이 대상이다. 이 쿠폰은 전체 숙소 상품에 적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한국관광공사가 추천한 이벤트 여행지를 T맵 길 안내를 통해 방문할 경우 추첨을 통해 △모바일 문화상품권 3만 원권 △BBQ 황금올리브 속 안심 세트 △설빙 애플망고치즈설빙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등을 제공한다.
야놀자는 이달 말까지 매주 금요일 자정부터 72시간 동안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호텔 상품을 최대 88% 할인해준다. 예약일 기준으로 해당 주의 금∙토∙일요일에 체크인 가능한 호텔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는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신라스테이 서초, L7 강남 등 70여 개 호텔이 참여한다. 기획전 참여 숙소 중 일부는 선착순 7%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27시간 스테이, 빙수와 웰컴 드링크 이용권, 무료 조식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패키지 상품도 선보인다.
배달 O2O 업체들도 휴가철을 맞아 다채로운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요기요는 8월 한 달간 오후 1시에서 5시 사이에 맛집 배달 서비스 ‘요기요 플러스’ 서비스 지역에서 음식을 주문하면, 배달요금을 최대 80%까지 할인해준다. 업계 관계자는 “본격적인 휴가가 시작되는 8월을 기점으로 계절적 특수를 활용한 O2O 업계의 서비스 경쟁이 한층 심화되는 양상”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