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2022] ​LG전자가 제안하는 '더 나은 일상'…온라인서 확인하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수지 기자
입력 2022-01-03 11: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LG 월드 프리미어'서 각종 신개념 가전 공개

LG전자가 'CES 2022' 개막을 앞두고 온라인 전시를 통해 혁신적인 라이프스타일과 미래 비전을 소개한다.

LG전자는 CES 2022의 온라인 전시 ‘LG 월드 프리미어(LG World Premiere)’를 4일 오전 8시(현지시간)에 연다고 3일 밝혔다. CES 공식 사이트를 비롯해 LG전자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서 영상으로 공개한다.

이번 온라인 행사 주제인 ‘모두가 누릴 수 있는 더 나은 일상(The Better Life You Deserve)’에 맞춰 △고객의 더 나은 일상 △모두의 더 나은 일상 △미래의 더 나은 일상을 소개한다. 고객이 각자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제품과 솔루션을 활용하며 더 나은 일상을 누리는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다.

‘고객의 더 나은 일상’에서는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변화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주목해 선보인 신개념 가전을 소개한다. 먼저 최근 공개한 신개념 공기청정팬 ‘LG 퓨리케어에어로타워’를 소개한다.

또 ‘모두의 더 나은 일상’에서는 환경을 생각한 제품과 솔루션을 통해 모두의 더 나은 일상과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지향점을 소개한다. 제품을 만들고 포장하는 데 재활용 소재를 사용한 ‘LG 사운드 바 에클레어(LG Sound Bar Eclair)’를 선보인다.

2022년형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TV 풀 라인업도 공개한다. 백라이트가 없어 LCD TV보다 부품 수가 적은 OLED TV 라인업을 지속 확대하며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인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미래의 더 나은 일상’에서는 LG 옴니팟(LG OMNIPOD)을 새롭게 소개한다. 이는 인공지능(AI)을 기반으로 한 미래 자율주행차의 콘셉트 모델이다. 업무를 위한 오피스 공간뿐만 아니라 영화감상, 운동, 캠핑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개인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

한편 지난해 이어 LG전자의 가상인간(Virtual Human) ‘김래아(Keem Reah)’도 다시 한번 등장한다. 래아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노출되며 가수로서의 데뷔가 임박했음을 알린다.

조주완 LG전자 최고경영자(CEO) 사장은 “LG 씽큐(ThinQ) 생태계를 모빌리티 분야까지 확장해 집에서의 경험이 차량 내에서도 끊김 없이 계속 이어질 수 있도록 공간의 경계를 허물며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모두가 누릴 수 있는 더 나은 일상을 위해 혁신을 지속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주완 LG전자 최고경영자(CEO) 사장이 CES 2022 온라인 전시 ‘LG 월드 프리미어(LG World Premiere)’에서 '모두가 누릴 수 있는 더 나은 일상(The Better Life You Deserve)'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전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