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산·서면 더블생활권...'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양정' 견본주택 개관

사진두산건설
두산건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양정 투시도. [사진=두산건설]
두산건설은 부산 부산진구 양정동 339-2 일원에 짓는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양정'의 견본주택을 26일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5층~지상 최고 36층, 2개동, 총 264가구 규모로, 아파트 244가구와 주거형 오피스텔 20호실로 조성된다. 전용면적은 59~76m², 8개 타입으로 구성된다.

사업지가 위치한 부산진구 양정동 일대는 부산의 새로운 주거 중심지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부산 내에서 보기 드문 평지입지인 일대에 시민공원의 5개구역 재정비촉진지구을 시작으로 양정· 연산동으로 이어지며 21개의 정비사업이 진행 중이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부전· 연산· 양정동 일대는 1만9000여 세대에 이르는 신흥 주거라인이 형성되면서 지역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

또 도시철도 1호선 양정역을 도보 6분에 접근 가능하고, 부산의 동서와 중심을 관통하는 거제대로·중앙대로·동서고가로를 비롯해 동평로 등 주요 간선도로를 이용해 서면권과 해운대권·동래권 등 이동이 편리하다. 

또한 양정초와 양성초가 근거리에 위치해 있고, 반경 1㎞에 10여 개의 초·중·고교와 대학교가 밀집해 있다. 축구장 60개 크기의 부산 최대 공원 규모를 자랑하는 부산시민공원, 여유·문화를 즐길 수 있는 전국 최대 광장 규모의 송상현광장과 황령산 등 자연환경도 갖췄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양정의 견본주택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일원에 마련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