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코리아, '릴레 X 에밀리 파리에 가다' 한정판 에디션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기자
입력 2024-07-24 15:28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종합주류기업 페르노리카코리아가 프렌치 아페리티프(식전주) 릴레의 '릴레 X 에밀리 파리에 가다'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미겔 파스칼 페르노리카 코리아 마케팅 총괄 전무는 "주인공 에밀리와 같이 유연한 사고방식으로 일과 사랑에 있어 당당하게 라이프를 영위하는 여성들을 응원하고자 이번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하게 됐다"며 "이번 릴레 한정판과 함께 식전주 문화를 소개하고 소비자 접점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릴레 에밀리 파리에 가다 에디션은 오는 8월 첫째 주부터 이마트와 보틀벙커, 홈플러스 북수원점 등에서 판매한다.

  • 글자크기 설정
릴레 X 에밀리 파리에 가다’ 한정판 사진페르노리카코리아
릴레 X 에밀리 파리에 가다’ 한정판 [사진=페르노리카코리아]

종합주류기업 페르노리카코리아가 프렌치 아페리티프(식전주) 릴레의 ‘릴레 X 에밀리 파리에 가다’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페르노리카코리아에 따르면, 릴레는 프랑스 보르도 남쪽 지역 포동삭에 있는 메종 릴레에서 탄생했다. 릴레는 프랑스 와인을 베이스로 하는 식전주로, 은은한 꽃향기와 달콤한 오렌지향이 특징이다.

이번 ‘릴레 X 에밀리 파리에 가다’ 에디션은 넷플릭스 인기 프로그램 ‘에밀리, 파리에 가다’와의 콜라보 에디션이다. 주인공 에밀리의 파리 라이프에 영감을 받아 기획됐다.

한정판 라벨에는 에밀리의 패션 애정을 담아냈다. 시크한 파리지앵 의상을 입은 릴레를 대표하는 여성의 모습을 기발한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으로 새롭게 묘사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이번 한정판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협업을 진행한다. 먼저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호텔의 클레오 레스토랑에서는 특별한 세트 메뉴를, 5층 알티튜드 풀 앤 라운지에서는 한정 시그니처 칵테일을 판매한다.여름 한정 룸 패키지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27일에는 론칭 파티도 연다.

미겔 파스칼 페르노리카 코리아 마케팅 총괄 전무는 “주인공 에밀리와 같이 유연한 사고방식으로 일과 사랑에 있어 당당하게 라이프를 영위하는 여성들을 응원하고자 이번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하게 됐다”며 “이번 릴레 한정판과 함께 식전주 문화를 소개하고 소비자 접점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릴레 에밀리 파리에 가다 에디션은 오는 8월 첫째 주부터 이마트와 보틀벙커, 홈플러스 북수원점 등에서 판매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