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지 신선함 그대로"...홈플러스, 노르웨이 냉장 생연어 브랜드 '휘라' 론칭

모델이 1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강서점에서 노르웨이 100 냉장 생연어 브랜드 ‘휘라HURRA’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홈플러스
모델이 1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강서점에서 노르웨이 100% 냉장 생연어 브랜드 ‘휘라(HURRA)’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홈플러스]

홈플러스는 노르웨이 항공 직송 콜드체인 생연어 브랜드 ‘휘라(HURRA)’를 1일 새롭게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휘라는 노르웨이어로 ‘만세’를 뜻한다. 노르웨이 청정 해역에서 어획 후 오직 항공 직송과 신선 유통 콜드체인시스템을 거쳐 입고된 100% 냉장 생연어 브랜드다.
 
휘라 제품은 △휘라 노르웨이 횟감용 생연어 △휘라 노르웨이 구이용 생연어 △휘라 노르웨이 간장 생연어장 △휘라 노르웨이 훈제 생연어 △휘라 노르웨이 슬라이스 생연어 △휘라 노르웨이 큐브 생연어 총 6종이다.
 
전 상품 모두 한 번도 얼리지 않아 생연어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노르웨이 연어 최상위 등급인 슈페리어(Superior) 등급 연어만을 사용해 탄력적인 살코기와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홈플러스는 노르웨이 대표 연어 양식 기업 ‘살마(Salmar)’사와 연간 계약을 체결, 상시 현지 모니터링을 통해 기후 및 국제 이슈로 인한 원가 급변, 물량 이슈 없이 안정적인 공급을 지속할 방침이다.
 
브랜드 론칭 기념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마이 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은 오는 7일까지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휘라 노르웨이 연어를 맛볼 수 있다.
 
김준 홈플러스 수산팀장은 “항공 직송과 콜드체인 시스템을 통해 최상의 신선함을 유지하는데 주력한 만큼 얼리지 않은 노르웨이 생연어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선보이는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적용해 노르웨이산 100% 냉장 생연어 휘라를 부담 없이 마음껏 즐기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