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띠별 운세-11월 6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아주경제
입력 2024-11-06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미지 확대
Previous Next
  • 10 / 13
  •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오늘의 띠별 운세' 2024년 11월 6일(수요일·음 10월 6일) 운세는?

    ▶쥐띠 오늘의 운세 "넓은 시야와 안목이 필요한 날입니다. 한 쪽만 보지 말고, 장점과 단점을 다 살펴보세요. "
    60년생 - 일도 좋지만 건강도 잘 챙기도록 하세요. 스트레스는 빨리 푸는 것이 좋습니다.
    72년생 - 묵묵히 자신의 일에 집중해야 할 때입니다. 다른 사람의 일에 신경쓰지 마세요.
    84년생 - 당신의 속마음을 잘 숨기도록 하세요. 불평, 불만은 드러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96년생 - 자신의 일은 자신이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의 인생을 남에게 의지하지 마세요.

    ▶소띠 오늘의 운세 "아이디어와 재치가 넘치는 날이에요.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표현하세요. "
    61년생 - 겸손하고 예의바른 모습을 보이세요.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이는 법입니다.
    73년생 - 생각지도 않은 적이 생길 수 있어요. 자신보다 못한 사람이라도 무시하지 마세요.
    85년생 - 아무리 자신있는 일이라도 방심하지 마세요. 방심을 실수를 부르기 마련이에요.
    97년생 - 남의 허물 들추다가 내 허물이 드러날 수 있어요. 다른 사람의 잘못을 탓하지 마세요.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되로 주고 말로 받게 되는 날입니다. 좋은 일이든 나쁜 일이든 배로 돌려받을 거에요. "
    62년생 - 바깥 일도 좋지만 집안 일에도 신경쓰세요. 자녀 문제로 고민이 생길 수 있어요.
    74년생 - 일시적인 어려움에 직면할 수 있어요.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해결될 거에요.
    86년생 - 주변 사람에 대한 배려가 필요한 날입니다. 받으려고 하기 보다는 먼저 주도록 하세요.
    98년생 - 지나간 일은 다시 꺼내지 마세요. 과거보다는 미래를 중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 "자신의 기대만큼 결과를 나오지 않을 수 있어요. 그래도 노력한 만큼 보람은 있을 거에요. "
    63년생 - 자신의 힘과 권위를 앞세우지 마세요. 아랫사람의 의견도 잘 들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75년생 - 조용히 때를 기다려야 하는 날입니다.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이 있어도 불평하지 마세요.
    87년생 - 명예도 좋지만 실리도 잘 챙기도록 하세요. 실컷 고생하고 남좋은 일만 할 수 있어요.
    99년생 - 새로운 시도와 도전이 필요한 날입니다. 다만 과거의 잘못을 반복하지 않도록 하세요.

    ▶용띠 오늘의 운세 "다른 사람과의 약속이나 모임에 좋은 날이에요. 다만 불필요한 말은 하지 마세요."
    64년생 - 작은 다툼이 큰 싸움으로 번질 수 있어요. 웬만한 일은 양보하는 것이 좋습니다.
    76년생 - 공과 사를 잘 구분해야 할 때입니다. 가까운 사이라도 돈 거래는 신중하세요.
    88년생 - 실속없는 일에는 나서지 마세요. 조용히 자신의 자리를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00년생 - 신중한 언행이 필요한 날이에요. 말 한 마디로 천냥 빚을 갚을 수도 있어요.

    ▶뱀띠 오늘의 운세 "행동을 먼저 해야 할 때가 있고, 먼저 말을 해야 할 때가 있어요. 먼저 허락을 받으세요."
    65년생 - 불확실한 일이나 내기는 피해야 할 때입니다. 특히 투자는 신중하게 결정하세요.
    77년생 - 다른 곳에 한 눈을 팔지 마세요. 이것 저것 손 대다가 허탕만 칠 수 있어요.
    89년생 - 기다리지 말고 먼저 나서야 할 때입니다. 갈등이 있다면 먼저 화해를 청해 보세요.
    01년생 - 예의와 매너를 잘 지키도록 하세요. 남들에게 잘하는 만큼 얻는 것이 많을 거에요.

    ▶말띠 오늘의 운세 "일이나 공부가 손에 잡히지 않는 날입니다. 이동운은 좋으니 가볍게 드라이브라도 즐겨보세요."
    66년생 - 아낄 때는 아끼더라도 써야 할 때는 확실히 쓰세요. 작은 돈 때문에 인심을 잃을 수 있어요.
    78년생 - 꾸준한 모습과 성실한 태도가 필요한 날입니다. 일시적인 어려움이나 고비에 굴복하지 마세요.
    90년생 - 언제 어디서든 여유와 미소를 잃지 마세요. 고진감래, 조금만 견디면 좋은 성과가 있을 거에요.
    02년생 - 모임이나 약속을 잡기에 좋은 날입니다. 보고 싶은 사람들에게 연락이라도 해 보세요.

    ▶양띠 오늘의 운세 "부정한 돈이나 남의 물건을 탐하지 마세요. 지금은 괜찮아도 나중에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67년생 - 겉다르고 속다른 사람을 조심하세요. 함부로 사람을 믿었다가 낭패를 볼 수 있어요.
    79년생 - 너무 앞서 나가면 시기를 받을 수 있어요. 주변 사람들과 보조를 맞추도록 하세요.
    91년생 - 이득을 보면 의리를 먼저 생각하세요. 얻는 것이 있다면 함께 나누는 것이 좋습니다.
    03년생 - 입을 무겁게 해야 하는 날입니다. 특히 다른 사람의 일에 참견하거나 간섭하지 마세요.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자신의 분수에 맞게 행동하세요. 지족불욕, 만족함을 알면 걱정이 없을 거에요. "
    68년생 - 허황된 일이나 무리한 목표는 피하도록 하세요. 남 좋은 일만 시킬 수 있어요.
    80년생 - 앞에 나서기 보다는 뒤에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매사에 한 박자 늦게 움직이세요.
    92년생 - 바깥으로 다니면 손해만 볼 수 있어요. 조용히 자리를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04년생 - 자존심보다 실속을 우선해야 할 때입니다. 불필요한 경쟁이나 싸움은 피하세요.

    ▶닭띠 오늘의 운세 "자신의 마음과 감정을 잘 다스려야 하는 시기입니다. 작은 일에 흥분하거나 짜증을 내지 마세요."
    69년생 - 좋은 기회는 날마다 오는 것이 아니에요. 기회가 온다면 놓치지 말고 잡도록 하세요.
    81년생 - 사람들에게 솔직하고 담백한 모습을 보이세요. 잔꾀를 쓰면 오히려 손해를 볼 수 있어요.
    93년생 - 승부를 걸어야 할 때는 승부를 거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의 장점을 상대방에게 보여주세요.
    05년생 - 지키지 못할 말은 애초에 하지 마세요. 자신이 한 말이나 약속을 잘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개띠 오늘의 운세 "시시비비는 확실히 가리는 것이 좋습니다. 대충 덮어버리면 이도 저도 안 될 거에요."
    70년생 - 새로운 변화와 시도가 필요한 날입니다. 과거는 기억 속에 남기는 것이 좋습니다.
    82년생 - 원거리 이동은 피해야 할 때입니다. 꼭 필요한 일이 아니라면 멀리 가지 마세요.
    94년생 - 지갑이나 핸드폰 등을 잘 챙기도록 하세요. 가벼운 손재수를 조심해야 합니다.
    06년생 - 맺고 끊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하는 날입니다. 자신의 몫은 자신이 알아서 챙기세요.

    ▶돼지띠 오늘의 운세 "이유없이 늘어지는 날이에요. 서면 앉고 싶고, 앉으면 눕고 싶어지는 하루입니다. "
    59년생 - 한번 엎질러진 물은 주워 담을 수 없어요. 무슨 일이든 시작을 잘 하세요.
    71년생 - 여유를 가지고 준비에만 집중하세요. 2보 전진을 위해 1보 후퇴해야 할 때입니다.
    83년생 - 몸과 마음이 흐트러지기 쉬운 날이에요. 평소보다 집중력을 높이도록 하세요.
    95년생 - 있는 듯 없는 듯 조용히 지내도록 하세요. 윗사람 눈에 뜨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산수도인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