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우 지사님 쾌유를 빕니다"...김문수 국민의힘 당 대표 후보 경북도 방문

  • 11일, 김문수 후보 이철우 지사 접견

김문수 국민의힘 당 대표 후보가 지난 11일 경북도청을 방문해 이철우 경북도지사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경상북도
김문수 국민의힘 당 대표 후보가 지난 11일 경북도청을 방문해 이철우 경북도지사와 도정 주요 현안에 관해 의견을 나누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경상북도]
 
이철우 경상북도지사는 지난 11일 경북도를 찾은 김문수 국민의힘 당 대표 후보를 만나 APEC 성공 개최 등 도정 주요 현안에 관해 의견을 나눴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도청을 방문한 김문수 후보는 이 도지사를 만나 “이 지사님의 밝은 모습을 보니 건강을 되찾으신 것 같다”며 이 지사의 건강 회복에 반가움을 전했다.
 
이어 “이 지사께서 빨리 쾌유하셔서 2025 APEC 정상 회의 성공 개최와 경북도정을 위해 더욱 힘써 달라”고 말했다.
 
이에 이철우 도지사는 “바쁘신 가운데에도 이렇게 경북도를 찾아줘서 고맙다”고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도, 경북도정의 현안이 잘 추진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바란다”고 화답했다.
 
한편 경북도는 오는 10월 말 개최하는 2025년 APEC 정상 회의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기 위해 총력 대응을 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