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와우위크 열고 3만5000여개 상품 최대 70% 할인

쿠팡 ‘와우위크’ 행사 포스터 사진쿠팡
쿠팡 ‘와우위크’ 행사 포스터 [사진=쿠팡]

쿠팡이 이달 18~24일 '와우위크'를 열고 700여개 브랜드의 3만5000여개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쿠팡은 이번 행사를 통해 식품, 생활용품, 뷰티 등 14개 카테고리 전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또 '이달의 키워드 추천 특가' 테마관도 운영한다.

쿠팡은 테마관을 △늦더위 대비·무더위 탈출 △간편식·건강식품 △2학기 준비 △처서매직·가을 나들이 등 4개 키워드로 구성해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상품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각 코너에서는 냉풍기·휴대용 선풍기을 비롯해 여름 제철 먹거리와 간편보양식, 노트북·태블릿 등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특별 코너 ‘잠깐! 놓치지 마세요! 베스트 셀링 추천’에서는 △위클리 베스트 △70% 이상 할인템 △리뷰가 말해주는 베스트 △뉴라이징템 △1만원 이하 갓성비템 등 엄선한 상품을 제공한다. 대표 상품은 △오리온 초코파이 말차쇼콜라(12p) △다향오리 엄선 원료육 훈제오리(540g) △스프라이트 제로 사이다(300ml, 24개) △쿡셀 인덕션 7세대 IH 세라믹 블랙에디션 프라이팬 세트 6종 등이다.

쿠팡 관계자는 "와우위크는 여름의 끝과 가을의 시작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기회"라며 "키워드별 맞춤 특가로 계절과 생활에 맞는 쇼핑을 즐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