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비즈니스호텔 카멜, 2025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숙박업' 호텔 분야 우수 호텔 선정

사진카멜
[사진=카멜]
속초비즈니스호텔 카멜은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KCA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2025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숙박업' 호텔 분야 강원 속초시 지역 2성급 호텔 부문에서 우수 호텔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본 평가는 소비자법 제4조에 의한 소비자 8대 권리 실현과 기업의 서비스 및 제품 품질 제고를 목적으로 하며 ‘숙박업’ 호텔 분야는 실제 투숙객의 이용 경험을 토대로 우수한 평가를 받은 호텔을 선정하여 매년 소비자에게 소개하고 있다.
 
최종 선정 기준은 한국관광협회중앙회(KTA),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JTA)의 기준 성급 인증을 받은 호텔을 대상으로 분류하여 △시설 만족도 △청결 만족도 △직원의 친절도 △컴플레인에 대한 응대 △접근성 △전반적 평가 총 6가지 항목에 대한 종합 평가를 통해 최종 선정되었다.

호텔 측에 따르면 ‘호텔 카멜’이라는 브랜드명은 사막 여행의 동반자인 낙타에서 모티브를 얻어, 진정한 여행의 동반자가 되고자 하는 뜻을 담고 있다. 이러한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속초 최초의 전문 관광 비즈니스호텔로서 평일에는 출장객에게 편안한 휴식을, 주말에는 가족·연인·친구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여행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개관 3년 차 신축 호텔로, 일관된 서비스와 세심한 관리를 통해 고객 만족을 유지하며 개관 이후  3년간 온라인 여행 예약 플랫폼(OTA)에서 꾸준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호텔 관계자는 “이용해 주신 고객들의 높은 평가 덕분에 우수 호텔로 선정될 수 있어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속초비즈니스호텔 카멜은 한결같은 서비스로 고객에게 편안하고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