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제 의왕시장 "백운호수공원 잔디광장에서 올해 축제 맞게 돼 무척 뜻깊다"

  • 백운호수 일대 제21회 의왕백운호수축제 열려

  • 제1회 백운호수 가요제 신설...온 가족 함께 할 특별한 추억 선사

김성제 의왕시장사진의왕시
김성제 의왕시장.[사진=의왕시]

김성제 경기 의왕시장이 21일 “최근 새롭게 문을 연 백운호수공원 잔디광장에서 올해 축제를 맞이하게 돼 무척 뜻깊다"고 속마음을 털어놨다.

이날 김 시장은 "오는 27∼28일까지 양일간 백운호수공원 일대에서 제21회 의왕백운호수축제를 개최한다"면서 이 같이 밝혔다.
 
이번 축제는 ‘백운호수로 떠나는 낭만 가을 소풍'이라는 주제로,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사진의왕시
[사진=의왕시]

특히, 올해 축제에는 온 가족이 하나 되는 제1회 백운호수 가족동요제가 신설 돼 가족이 함께하는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감미로운 성악과 팝페라 등을 비롯, 최정상급 대중가수들이 출연하는 다채로운 공연도 준비돼 있다는 게 김 시장의 전언이다.

개막 공연에는 류정필, 김민지, 에클레시아, 뮤럽, 데자뷰가, 폐막 공연에는 송가인, 코요태, 신인선, 손진욱, 이젤이 무대에 올라 축제의 열기를 더한다.

축제 기간에는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고, 시민들의 축제장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지원책도 함께 추진된다.

 
사진의왕시
[사진=의왕시]

아울러, 행사장에서는 아름다운 백운호수 자연을 활용한 포토스팟이 조성되며, 백운호수 원정대, 에코 공방, 백운 리본(RE:BORN)마켓, 반려동물 소풍 런 어질리티 등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한편 김 시장은  “선선한 가을바람 속에 가족·연인·이웃과 함께 소풍처럼 축제를 즐기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