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관광개발, '국민참여혁신단' 위촉

코레일관광개발이 23일 ‘국민참여혁신단’ 위촉식을 개최했다 사진코레일관광개발
코레일관광개발이 23일 ‘국민참여혁신단’ 위촉식을 개최했다. [사진=코레일관광개발]
코레일관광개발(대표이사 권백신)은 23일 서울 용산구 본사에서 ‘국민참여혁신단’ 위촉식을 열고, 고객과 함께하는 서비스 혁신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이번에 선발된 국민참여혁신단은 지난달 29일부터 이달 19일까지 신청을 받아 선정했으며, 철도와 승무서비스에 관심 있는 국민 15명으로 구성됐다. 활동기간은 오는 10월부터 내년 9월까지다.

위촉식을 통해 공식 활동을 시작하는 국민참여혁신단은 앞으로 1년간 현장 점검과 간담회, 고객만족도 조사 대비 활동 등에 참여하며,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시하게 된다.

매월 현장에서 철도 서비스 전반을 직접 체험하고 문제점을 진단하고, 반기별로 진행되는 간담회에서는 개선방안과 아이디어를 경영진에 전달한다. 코레일관광개발은 이러한 과정을 통해 고객의 목소리를 경영 전반에 반영하고, 실제 서비스 개선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권백신 코레일관광개발 대표이사는 “국민참여혁신단은 고객이 직접 참여해 변화를 이끌어 낼 실질적인 소통 창구”라며 “앞으로도 국민참여혁신단과 함께 고객 체감도가 높은 서비스를 구현하고, 국민과 함께 성장하는 공공기관으로 자리 매김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