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온라인몰이 방학시즌을 겨냥한 이벤트 준비에 분주하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G마켓, 옥션, 디앤샵, 11번가 등 각 온라인 쇼핑몰이 일제히 방학을 맞은 학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 |
||
G마켓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 페이지. |
참가방법은 갖고 싶은 패션아이템과 갖고 싶은 이유를 이벤트 페이지에 쓰면 된다.
또 즉석 추첨 이벤트를 통해, 매일 2명에 슈퍼주니어 콘서트 티켓, 1명에 싸인CD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다.
자세하 사항은 홈페이지(www.gmarket.co.kr)에서 ‘소원’을 검색하면 된다.
옥션티켓(ticket.auction.co.kr)에서도 오는 19일까지 지산록페스티벌 티켓 10매가 걸린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켓 외에도 총 1000명에게 모기퇴치용품, 구급함, 우비 등 여행용 세트도 증정한다.
오는 24일부터 3일간 경기 이천에서 열리는 지산록페스티벌은 오아시스, 크라잉넛, 김창완밴드, 이한철, 요조 등 국내외 인기 록뮤지션들이 대거 출연한다.
또 디앤샵(www.dnshop.com)은 오는 17일까지 방학을 앞둔 학생들을 대상으로 공짜 간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더위가 싹 가시는 쿨 지름길’ 이벤트에서는 하루 4차례에 걸쳐 선착순으로 편의점서 교환할 수 있는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롯데닷컴(www.lotte.com)은 다음달 9일까지 뮤지컬 ‘드림걸즈’ 티켓을 2만5000~3만5000원 할인된 1만5000원에 균일가 판매한다. 학생증을 지참해야 하며 세부 내용은 롯데닷컴 티켓사이트(ticket.lott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 밖에 11번가(www.11st.co.kr)는 방학동안 운전면허를 준비하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100명에 필기시험 수험서를 35% 할인 판매하며, 10명을 추첨해 대학로 인기 연극 티켓을 2매씩 증정한다.
한수정 G마켓 마케팅기획팀장은 “본격적인 방학 시즌을 맞아 학생들을 겨냥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방학을 맞은 학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주경제= 김형욱 기자 nero@ajnews.co.kr
(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