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신제품은 26mm 초광각부터 676mm 망원까지 지원하는 전문가급 슈나이더(SCHNEIDER-KREUZNACH VARIOGON) 렌즈를 탑재했다.
손떨림 보정기능(Image Stabilizer)도 지원해 고배율 줌이나 어두운 곳에서 촬영할 때 발생할 수 있는 흔들림 현상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다. 또한 카메라를 세로로 들고 촬영하기 편하도록 본체에 간단하게 장착하거나 분리할 수 있는 세로그립(Vertical Grip)과 세로셔터를 제공한다.
슈퍼매크로(0cm) 기능을 지원해 렌즈에 닿은 손가락의 지문까지 촬영할 수 있으며, 하이스피드 연사 모드를 선택하면 초당 8장의 사진을 빠르게 촬영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초점의 영역을 25개로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어 피사체에 정확한 초점을 맞출 수 있도록 지원한다.
동영상은 HD(1280x720, f30)해상도를 지원하며 촬영시 26배줌을 모두 사용할 수 있어 디지털 캠코더급의 생생한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노용도 한국코닥 이사는 “이번에 출시하는 이지쉐어 Z981은 줌 기능과 퍼포먼스를 향상시킨 제품”이라며 “폭넓은 범위에서 민첩하게 촬영하기를 원하는 최근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하여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은 오는 17일까지 온라인 쇼핑몰에서 예약판매를 진행하며 예약판매 구매 고객에게는 정품케이스와 가죽넥스트랩을 제공한다. 가격은 39만8000원.
miracle@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