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춘, 삼성구글폰 갤럭시S 소개

   
 
 
(아주경제 신기림 기자) 미국 경제전문지 포춘이 2일(현지시간) 인터넷판에 삼성전자의 구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를 탑재한 스마트폰인 '갤럭시 S'의 탁월한 디자인과 제원을 담은 유튜브 비디오 영상과 함께 구체적인 사양을 소개했다. 

한국 언론의 보도 내용을 인용, 포춘은 "갤럭시 S가 세계 110개국에서 동시 출시키로 한 것은 '믿기 어려울 만큼 놀라운'(INCREDIBLE) 일"이라며 "삼성전자가 만든 최고의 스마트폰"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전 세계 28개 OEM을 통해 생산된 구글의 안드로이드OS는 48개국에 59개 통신사를 통해 소비자들을 찾아갈 전망이다.  

포춘은 "삼성전자의 갤럭시 S가 본질적으로 애플의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와 똑같은 프로세서를 사용하게 될 것으로 월스트리트 전문가들은 보고 있다"며 갤럭시S에 대한 구체적인 사양 동영상을 함께 게재했다.

삼성전자의 갤럭시 S는 버라이즌과 AT&T, 스프린트, T모바일 등 미국의 4대 이동통신업체를 비롯해 영국의 보다폰, 독일의 도이치텔레콤 등 세계 110개 이동통신사를 통해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특정 업체의 스마트폰 모델이 세계 110개 통신사를 통해 동시 출시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로 꼽힌다.

kirimi99@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