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지성 기자) LG전자는 습한 날씨가 계속되는 여름철을 맞아 기존에 실시했던 “TROMM건조기 고객체험단 행사” 를 ‘LG전자 트롬 건조기 보송보송 365’ 이벤트로 연장 실시한다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LG전자 트롬 건조기 보송보송 365’ 이벤트는 트롬 의류 건조기 가스식 모델 구입 고객에게 최대 15만원까지 가스배관 설치비용을 지원한다.
또 10월 15일까지 제품을 설치하고, LG전자 트롬 홈페이지(www.TROMM.co.kr)에 설치 사진과 사용 수기를 올린 고객에게는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해, 부지런한 소비자라면 최대 25만원에 상당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LG전자 트롬 건조기 보송보송 365’ 이벤트는 가스식 건조기를 선택한 고객에게 가스 배관 설치비 부담을 덜어주어, 더욱 많은 소비자에게 LG전자 트롬 의류 건조기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행사 모델은 LG전자 트롬 의류 건조기 가스식 제품으로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LG전자 트롬 홈페이지 (www.tromm.co.kr)를 참고하면 된다.
LG전자 트롬 의류 건조기는 세탁 후 빨랫감을 털고 널고 걷는 등의 복잡한 과정 없이 건조 후 바로 입거나 보관이 가능해 편리하다.
뿐만 아니라 트롬 의류 건조기는 건조과정 중 옷감에서 날리는 먼지 및 이물질을 고밀도 필터로 제거해 청결을 유지해 준다. 특히 가스식 의류 건조기는 이불 건조도 1시간이면 충분하고, 유지비도 저렴해 고객 선호도가 높다.
LG전자 HAC(Home Appliance & Air Conditioning)마케팅팀 이기영 팀장은 “습한 날씨로 빨래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에게 건조기 체험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건조기를 사용하면 4계절 빨래 걱정을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lazyhand@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