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는 9월 최고의 폭등시세 반드시 이 종목에서 터진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0-09-03 20: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세계 1위의 독보적 기술력을 확보한 후, 9월 시장의 주도주로 부각되며, 급등랠리의 폭발이 나올 대박주를 발굴했다. 이 종목은 수면 위로 떠오르면 당장 상한가로 치달을 만큼 극도로 긴장된 1급 비밀의 재료 보유주이다.

특히 삼성과 애플의 스마트폰 전쟁이 점입가경으로 치닫고 있는 가운데, 동사는 꿈의 신기술을 탑재해 두 회사에 독점 납품하는 유일한 기업이라, 스마트폰 전쟁이 불붙을 수록 동사의 주가는 더 높이 날라갈 수 밖에 없는 등, 대박을 터뜨리는 종목들의 특징을 모조리 갖추고 있는 저평가 대박주라 단언한다

세계 초일류 원천기술을 가지고 한국을 먹여 살릴 고성장 업체로써 향후 10년 동안 시장을 완벽하게 독점 할 세계 1위 기업으로 사상 최대의 매출성장세는 물론 9월을 기점으로 첨단 스마트폰 관련 특허를 취득한 후 구글과 애플의 IT 신제품에 독점적으로 동사의 신기술이 탑재될 가능성이 높아, 산업계를 발칵 뒤집는 초대형 공급 관련 재료가 조만간 터진다는 것을 포착해 냈다.

따라서 이 종목은 이미 세력의 대규모 자금이 유입된 상황이고, 폭발할 듯한 긴장감속에 지금 이 순간에도 매물이 급속하게 사라지고 있어 숨 막히는 초조함에 심장이 멎을 지경이다.

단도직입적으로 필자가 판단하건데, 이번 주를 기점으로 재료 터지면 한달 내내 급등 랠리가 예고되기에, 반드시 날아가기 전 지금 매수하길 바라며, 특히 필자의 추천주를 기다려온 강성회원뿐만 아니라 원금손실에 마음 졸이는 직장인, 초보투자자까지 적극적인 선취매수로 큰 수익 얻어가길 바란다.

분명히 이야기 하지만, 이번 추천주도 재료 터지면 그때는 못 잡는다. 지난 6월 큐로홀딩스를 800원대에 추천해 단숨에 600% 급등 수익을 안겨준 대박랠리의 후속타이기에, 반드시 시세 터지기 전 지금 매수하여 올 한 해의 수익을 한방에 끝내 버리길 바란다.

첫째, 600% 폭등한 큐로홀딩스 따위와는 비교하지 마라!
동사가 보유한 엄청난 잠재력과 주가 폭등 여력은 600% 급등한 큐로홀딩스 따위와는 비교도 할 수 없을 정도로 강력하다. 주식시장에서는 주기적으로 이런 급등의 모멘텀을 가진 종목들이 은밀한 상승을 시작하는데, 오늘 필자의 명예를 걸고 긴급 추천하는 이 종목에 모든 역량을 집중하기 바란다.

둘째, 삼성과 애플이 탐내는 세계1위 신기술! 9월 급등은 이 종목부터 터진다!
동사의 독보적인 기술력은 미래 스마트폰에 없어서는 안될 세계유일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향후 출시되는 첨단IT기기에는 모조리 동사의 세계1위 기술이 들어갈 수밖에 없는 상황으로 삼성 등이 탐내는 황금알을 낳는 수익구조의 회사이다.

셋째, 9월 최대 이슈인 스마트폰 전쟁의 최대 수혜주!
9월는 스마트폰 전쟁이 본격적으로 벌어질 것이다. 삼성, 애플, 구글 뿐 아니라 LG전자까지 시장을 확보하기 위해서 스마트폰 신제품 전쟁에 뛰어들 것이다. 시장의 흐름에서 소외되어 손실난 종목에 목을 매고 있지 말고, 아니면 초대박 수익을 위해 오늘 이 황금과도 같은 종목에 집중해 한번에 원금 회복에 성공하기 바란다.

넷째, 핫머니의 거대세력 무차별 매집! 망설이면 초대박주 또 놓친다!
정말 시간이 없다! 엄청난 기업가치와 초특급 재료를 간파한 핫머니가 하루가 다르게 무섭게 유입되어 거대세력의 대대적인 매집이 포착되어 이제 한방이 제대로 터질 수밖에 없는 변곡점에 놓여있다. 이 종목 또한 망설이는 순간 날아가 버릴 폭등 초읽기에 진입하여서 단 한번의 매수기회도 주지 않을까 하는 조바심이 절로 난다.

한편 최근 에어스톡 소속 애널리스트들의 이목과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관심종목은 미주제강, 세명전기, 덕산하이메탈, 에스엠, 젬백스 이다.

미주제강(002670): 상반기 영업이익 대폭 증가 및 실적 호전 기대
세명전기(017510): 이명박 대통령 철도 육성 발언으로 강세 기대
덕산하이메탈(077360): 아몰레드 공급부족으로 실적 호전 기대
에스엠(041510): 소녀시대 일본 진출 및 태블릿 PC로 콘텐츠 수혜 기대
젬백스(082270): 항암백신 GV1001 국내 임상 추진으로 조기 상용화 기대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아주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