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강규혁 기자) 롯데닷컴이 본격적인 이사철 및 혼수철을 맞아 10월 말까지 가구·침구 박람회를 진행한다.
한샘, 까사미아, 에이스 침대 등 인기 브랜드의 가구와 침구 등을 판매하는 이번 박람회는 이들 제품을 최대 58%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롯데닷컴 단독 상품도 한정 판매한다.
퀸 사이즈 침대는 30만원 대, 소가죽 4인용 소파는 60만원 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더블적립 사은행사를 통해 월 30일까지 신한카드로 결제 시 최대 7만점을, 10월 1일부터는 롯데카드로 결제 시 최대 11만점을 롯데포인트로 적립이 가능하다.
박람회 기간 중 <포토상품평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구매한 상품의 사진을 찍어 상품평과 함께 올리면 클로버 500개가 기본 지급되며 선착순 100명에겐 롯데포인트 1만점을 지급할 예정이다. 그리고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겐 롯데포인트 30만점을, 2등 2명에겐 20만점, 3등 3명에겐 10만점을 지급한다.
롯데닷컴 리빙팀의 박영운MD는 “이사 및 혼수 시즌에는 기본적으로 많은 비용이 지출되는 만큼 인테리어에는 실속을 챙기려는 수요가 많다. 특히 올 가을에는 전세 값이 강세를 보이고 있어 이런 추세가 더욱 심화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mjk@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