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15/2단)GM대우 "女心 사로 잡는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0-11-15 10: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병용 기자) GM대우가 '여심(女心)잡기' 에 나섰다.
 
유명 슈즈 디자이너 '지니 킴(JINNY KIM)'과 함께 라세티 프리미어 구입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여성 전용 드라이빙 슈즈'를 제공하고 있는 것.

'라세티 프리미어 드라이빙 온 더 클라우드(Lacetti Premiere Driving on the Cloud)'로 이름 붙여진 이번 이벤트는 '여성 운전자를 위한 특별한 선물'이라는 콘셉트로 오는 12월 중순 까지 약 한달 동안 진행된다.

이 기간 중 2011년형 라세티 프리미어를 구입한 여성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디자이너 지니 킴이 라세티 프리미어의 크루즈 컨트롤에서 영감(마치 구름 위를 달리듯 편안한 드라이빙 경험)을 얻어 직접 제작한 한정판 드라이빙 슈즈를 제공한다.

또한 여성들에게 잘 알려진 미용 건강 전문 유통기업인 '올리브 영'의 전국 7곳의 매장에서 한정판 라세티 프리미어 드라이빙 슈즈를 판매한다.

GM대우 마케팅커뮤니케이션담당 이경애 상무는 ""라세티 프리미어의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해 제작된 이번 드라이빙 슈즈는 라세티 프리미어의 크루즈 컨트롤 기능과 같은 편안한 느낌을 선사해 줄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 9월 새롭게 선보인 2011년형 라세티 프리미어는 가속 페달에서 발을 떼더라도 주행속도를 자동으로 유지해주는 주행보조장치인 '크루즈 컨트롤(Cruise Control)' 기능을 장착, 운전 편의성이 한층 더 향상됐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올리브 영 웹사이트(www.oliveyoung.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ronman17@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