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0/12/20/20101220000070_0.jpg)
'문-라이팅' 메이크업라인은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수분감 넘치고 달빛을 담은 듯 우아하고 빛나게 연출해주는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또한 연말연시 모임 자리가 많은 시즌을 맞아 여신같이 고혹적이고 화사한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아이템들도 함께 선보인다.
이중에서도 '슈퍼 모이스트 락 메이크업 스타터'은 피부 속 수분을 오랜 시간 유지시켜 메이크업 전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 바탕을 만들어준다고.
이와 함께 ‘미네랄 글로시 파우더 파운데이션’을 사용하면 은은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완성할수 있다.
이 밖에도 수분크림과 프라이머, 메이크업 베이스를 한번에 해결해주는 ‘스킨 모이스트 글로우 베이스’ 연말연시 모임에서 화려한 골드 빛 눈매를 만들어주는 ‘글리터 바이 글리터 아이즈 골드 삼페인’, 또렷하고 그윽한 눈매를 위한 ‘익스트림 드로잉 아이라이너’, ‘글래머러스 파워 마스카라’, 화려한 눈매를 돋보이게 해주는 누디한 컬러의 ‘크리미 퍼펙트 립 컬러’,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꼼꼼함이 더해진 ‘아티스트 아티스틱 메이크업 파우치’등도 함께 구성됐다.
셉의 겨울 컬렉션 ‘문-라이팅’ 메이크업 라인은 21일 CJ O쇼핑을 통해 판매되며 가격은 9종 10만8000원 선 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