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HSBC생명, ‘2011 전속 대면채널 비전선포식’

'2011년 전속 대면채널 비전선포식'에 참여한 하나HSBC생명 설계사들이 새해 비전인 '소통, 화합, Jump up'을 외치고 있다.

(아주경제 임명찬 기자) 하나HSBC생명은 충북 충주시 건설경영연수원에서 1박 2일 일정으로 ‘2011년 전속 대면채널 비전선포식’을 개
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속 대면채널의 재무설계사, 영업관리자 및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새해 비전인 ‘소통, 화합, Jump up’을 선포하고, 2011년 영업목표 달성을 다짐하기 위해 마련됐다.

하나HSBC생명은 이날 △영업목표 초과 달성 △고능률 재무설계사 육성 △13회차 유지율 업계 최고 달성 △재무설계사 장기근속율 제고 △1인당 생산성 향상을 올해 5대 핵심 과제로 선정했다.

또 대면채널의 전문성 향상과 우수 설계사 영입을 위한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전문적인 재무상담 능력을 키워 고객에게 양질의 재무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입사차월별 맞춤 교육 과정을 개설했다.

아울러 재무설계사들의 복리후생을 위해 자격증 취득수당, 장학수당, 육아수당, 장기근속수당 등을 지원하는 제도를 도입했으며, 2011년 연도대상 수상자에게는 최고 수준의 포상금과 해외연수의 기회를 수여하는 등 모든 설계사들이 비전 달성을 통해 전문 설계사로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키로 했다.

하상기 하나HSBC생명 사장은 “올해 재무설계사의 규모를 전년대비 2배 이상 확충하는 등 대면 영업채널 강화를 위해 투자를 더욱 확대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